개명후 안내              

  개명후 효과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전화해 주십시오. 친절히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름만 바꾼다고 모든게 바꿔지지 않습니다.  

      개명허가 후

봉헌치적법

    
 하늘에 제를 올리는 방법입니다.  이름이 바뀌면 구청에 신고를 하듯  조상이나 믿는 신(神)께 자신의 이름을 고하는 것을 말합니다.  종교가 없으신 분들께서는 조상께 제사를 지내면서 봉헌식을 합니다.   간단한 제의식은 초,향,물을 떠놓고 이름을 종이에 쓴 다음 올리는 방법입니다.
  

방향개통법


이름을 바꾼 다음 길(吉) 방향에 가서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 방법으로서 나무나 돌, 강과 바다나 땅에 이름을 기리는 것입니다.   생방을 찾아 가야 하며 옛 이름은 종이에 써서 태우고 새 이름을 새기는 둥 일련의 조치를 취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형태치환법

    
자신의 본명과 신명의 형태적인 중간지점을 찾아서 연결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오행기법과 부호구조학에 의해 조율점을 찾아내며 도구로는 탄트라나 부적이나 마스코트등 여러 가지가 이용됩니다.  자신이 기분좋게 느끼는 모양을 그려서 그 안에 이름을 새기고 태우면 됩니다.   발복성 개명시에는 차원에 의한 수학적인 계산법이 동원됩니다.   (개운시 필요.)
  

속성치환법

   
형태법과 같이 쓰이는 방법으로서 사물의 질적에너지를 조사하여 신명 과 본명의 자연스러운 결합을 통하여 새로운 이름의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도구는 나무나 은수저 돌에 새기는 방법을 주로 쓰고 있습니다. 발복개명시에는  이름과 운명의 물질에너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도구로는 발기체를 쓰거나 흡기체를 쓰는 방식을 취합니다.
(발기체 : 기발산을 하는 특수한 물질)
(흡기체 : 기흡수를 하는 특수한 물질)
  

공지개통법


공지란 편하게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말합니다.    예전에 왕으로부터 이름을 하사받게 되면 모든 사람을 모아놓고 잔치를 벌이며 예식을 거행했습니다.  요즈음은 친구들이나  식구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나누는 정도로 많이 합니다. (개명글자풀이. 향후 각오를 말하면 됨) 
  


     꼭 해야 할 일

   

 

    1. 친필로 이름한자를 정성껏 써서 보관합니다.
  2. 자신의 단점을 열거 기록하고 교정대책을 씁니다.
  3. 새로운 인생의 각오와 설계를 적습니다.
  4. 자신을 훈계하고 체크할 코치나 스승을 곁에 둡니다.
  5. 매일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립니다.
  6.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목표를 세웁니다. (적절한 것이 좋음)   
 
     

 

 
 

 

   
       
 

이름나라